콘텐츠로 건너뛰기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바이빗, BYBIT) – 인증 할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바이빗, BYBIT) – 인증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공식 20%를 제대로 가입하는 방법, 적용 확인, 추천인 변경으로 기존 가입자도 혜택 최대로 받는 방법 등을 알려드릴게요. 추가로 최대 할인 적용 받으면 거래 수수료 절약 금액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 정독 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인터넷이나 sns, 기타 방송들 보면 20%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20%로 홍보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15%
바이비트 수수료 15%

대부분 수수료 할인 15% 이하이거나 1회성 쿠폰인데, 이런 곳을 통해서 가입했다가 제대로 혜택을 못 받는 일이 생겨 연락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나마 15%는 양심이라도 있지, 1회 성 친구 초대 코드(할인 혜택x)를 20%로 속이는 사람들은 정말 너무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bj 같은 경우는 해당 거래소와 거래하다가 다른 거래소로 옮기거나 컨텐츠를 변경 할 경우 20% 못 받는 일도 많이 발생하죠.(bj 사X, bj 코X)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공식 20%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

아래 인증은 제가 관리하는 공식 레퍼럴 코드 페이지로 “your new clients will get 20% off their trading fee”

즉, 당신의 고객(여기를 통해 가입하는)은 거래 수수료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아래 링크 클릭 후 열리는 바이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BYBIT 수수료 할인 20프로 + 600불 증정 가입 링크 클릭

010-7321-4144, BYBIT 최대 공식 20% 수수료 할인, 레퍼럴을 보증하기 위해서 전화번호를 남겼습니다.
-전화나 문자 카톡으로 레퍼럴 확인 및 가입, 사용방법 문의하셔도 됩니다. (장난전화X)
-공식 최대 혜택 레퍼럴로 20%할인 적용됩니다.
비트코인거래소.net에 있는 모든 링크는 수수료 할인 적용 링크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돌 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죠?

제가 직접 제 코드로 실시간 상담을 통해 공식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코드 20%도 확인했습니다.

이 정도면 돌 다리를 드릴로 확인한 정도!

바이비트 추천인 변경 가능

바이비트 추천인 변경으로 기존에 초대링크나 초대코드 입력 없이 가입을 하셨다면 메일만 보내면 20% 적용 가능합니다.

받는 사람: support@bybit.com

-양식-
바이비트 추천인 코드 등록에 동의!
Bybit 등록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 :
Bybit 계정 UID :
하부로 배정 받고 싶으신 분의 코드 또는 추천인 이름 :14427

기존에 잘못된 링크(초대코드)로 가입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럴 경우에는 반드시 재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 가입 정보로는 가입이 불가 하며, 새로운 이메일로 가입하세요!

적용확인 방법

가입 후 거래 내역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거래 없이도 바이비트 레퍼럴 코드 확인 20%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 있는 링크로 가입 후 실시간 상담을 통해 20%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적용 확인 해보세요.

제대로 받고 있다고 답변이 올거에요!

실시간 상담은 거래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하단에 있습니다.

바이비트 실시간 상담
바이비트 실시간 상담 아이콘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기간

예전에는 무기한으로 진행되었지만 최근에는 90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90일 만 할인 적용 받는 건 아니구요.

레퍼럴 제공자가 일정한 조건을 갖추지 못한다면 해당 코드를 통해 가입한 거래자들은 90일 지나면 15%로 내려간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저를 통해 가입하신 분들은 단 한번도 15% 내려간 적이 없으며, 앞으로 다시 무기한으로 변경된다면 무기한으로 평생 받을 수 있는 코드입니다.

-기존에 무기한 평생 할인 받은 사람들도 모드 90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기한 홍보는 기존에 홍보했던 내용이거나 100% 거짓말입니다.

-최근 분위기로 봐서는 다시 무기한으로 정책이 변경 될 것 같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계산법 (할인 적용)

최근에 바이비트 시장가 거래 수수료가 0.075%에서 0.060%로 변경된건 다들 아시죠?

여기에서 20% 추가 할인을 받게 되면, 0.048% 수수료만 지불되게 됩니다.

할인 적용 수수료 계산
할인 적용 수수료 계산

예를 들어 100만원 마진 100배 투자를 할 경우 수수료 혜택이 없을 때는 60,000원 수수료 지불, 수수료 혜택이 있을 경우는 48,000원만 지불하여, 12,000원 할인을 받게 되는 겁니다.

거래를 할 때마다 지불되니 쌓이면 원금보다 넘어가는게 수수료이니 반드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바이비트는 타 거래소와 다르게 아무나 최대 할인 20% 가입 링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허위로 홍보하는 경우가 많구요. 그렇기에 제가 계속 제대로 된 링크로 가입하는 것을 강조 하는 겁니다.

특히 최근에 생긴 트래블 룰로 고객 확인(KYC·Know Your Customer) 인증이 도입되어 이제 가입 할 때 한번에 제대로 해야 합니다. 물론 재가입도 가능하지만 다시 인증 받기엔 귀찮음이 발생하죠.

최근 수수료 정책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VIP 수수료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