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탑 3 와 하는 법! 업비트도?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추천 및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그리고 국내 업비트에서도 가능 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던데, 대부분 알고 있겠지만 국내에서는 불가합니다. 코인원에서 가능할 때도 있었지만 2018년에 금지 되었죠.

현재 모든 국내 코인 투자자들은 해외 거래소에서 레버리지를 이용한 마진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국내에서 가능 하더라도 거래량이나 상장된 코인 수 부족으로 해외에서 하지 않을까 싶네요.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TOP 3

수십 수백개의 수 많은 거래소가 있지만 세계 상위 마진거래소 중에 3개를 추천 드립니다. 안정성 + 거래량 + 국내 유저수를 따져서 3개를 뽑았습니다. 최근에 FTX 파산 사태에서 보았듯이 거래소 선정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본 포스팅에 있는 가입 링크는 해당 거래소 최대 수수료 할인 혜택 가입 링크로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클릭 후 가입만 하면 적용 됩니다.

바이비트

2018년 런칭되어 현재 세계 2위 거래소로 특히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특히 유저인터페이스가 좋으며 안정성 역시 세계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FTX 사태로 불안해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안정감을 주고자 1대1 예치금 보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19억 달러 상당 증거금 공개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바이비트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바이비트

BYBIT 수수료 할인 20프로 + 최대 증정금 가입 클릭

비트겟

비트겟 역시 2018년에 런칭되어 대한민국 투자자들에게 사랑 받는 거래소로 세계 TOP 10 안에 들어가는 거래소입니다. 현물 거래는 물론 선물 거래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총 150만 명 이상의 글로벌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월드컵을 마지막으로 진정한 축구신에 도달한 메시를 메인 광고 모델로 사용 할 정도로 유지가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비트겟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비트겟

비트맥스

비트코인 초창기 멤버라면 모를 수 없는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비트맥스! 하지만 지금은 매니아층만 이용하고 있으며 현물 거래는 불가합니다. 한 때 세계 1위 거래소였지만 지금은 세계 5위 정도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마진 거래를 한다면 그래도 비트맥스 계정은 꼭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비트멕스
비트멕스

비트맥스 수수료 10% 할인 가입 링크

비트코인 레버리지 하는법

비트코인 레버리지 뜻

레버리지 뜻은 적은 힘으로 큰 힘을 낼 수 있게 해주는 지레의 원리를 투자에 접못 시킨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본인 자산이 100만원이면 최대 100배까지 1억을 투자 할 수가 있습니다. 투자 방향을 맞추면 큰 수익이 나지만 반대이면 큰 손실을 보게 됩니다.

매번 같은 원금으로 최대 5배에서 10배까지만 거래하길 추천합니다. 복리로 하다가 청산 당하면 한 번만에 깡통차는게 레버리지 마진거래입니다.

하는 방법

추천 드린 3가지 거래소 가입 및 입금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가입 바로가기

바이비트 입금 바로가기


비트겟 가입 바로가기

비트겟 입금 바로가기


비트맥스 거래방법 바로가기


*업비트 레버리지 하는법은 없습니다.

비트코인 레버리지 후기

마진거래를 수 많은 거래소에서 수년 동안 한 저로써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하락장에는 마진거래소가 필수라는게 느껴지네요. 이번 하락장에 현물로 손실이 너무 컸지만 마진거래 숏 배팅으로 손실을 어느정도 줄였네요. 본인 자산의 100%을 마진거래 하면 위험하지만 헷징이나 자산의 30% 내외로 저 배율로 투자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거래소.net 는 가상화폐 정보 블로그로 본 블로그에 있는 모든 가입 링크는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탑 3 와 하는 법! 업비트도?”의 1개의 댓글

  1. 핑백: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선물 거래 하는법 5단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