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바이비트 지갑 종류 5가지!, 이동, 전송, 주소 확인까지!

바이비트 지갑 종류, 이동, 전송, 주소 확인까지!

오늘은 BYBIT 지갑에 대해서 설명 드릴게요. 설명에 앞서 마진거래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이니, 아래를 통해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최대 수수료 할인 20%로 클릭 후 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BYBIT 수수료 할인 20프로 + 최대 증정금 가입 클릭

바이비트 지갑 종류

현재 바이비트 월렛은 Spot(현물지갑) Derivatives(선물지갑) Funding(펀딩지갑) USDC Derivatives(USDC 선물지갑) Earn(런치패드, 디파이 지갑) 등이 있습니다. 각각 다른 용도의 지갑이며 간단한 개념을 설명드릴게요.

먼저 지갑 보는 방법은 메인 메뉴 ASSETS를 클릭하면 나옵니다.

바이비트지갑
바이비트지갑

Spot

현물 지갑으로 국내 거래소 업비트와 빗썸과 같은 현물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다만 하락으로 배팅이 불가며 가장 일반적인 거래를 할 수 있는 지갑입니다.

바이비트 현물
SPOT(현물)

Derivatives

선물 지갑으로 위로 배팅(롱), 아래로 배팅(숏) 둘 다 투자 가능합니다. 본인의 자산에서 최대 100배까지 레버리지를 이용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손실도 큼)

Derivatives(선물)
Derivatives(선물)

Funding

선물에서 inverse perpetual 상품을 1배 숏을 하면 펀딩비를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펀딩비는 최대 수십프로 연 수익률이 나올 수 있는 안전한 투자 방법입니다.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바이비트 펀딩비 < 클릭

Funding(펀딩)
Funding(펀딩)

USDC Derivatives

Derivatives와 투자 방법은 같은 선물 지갑으로 스테이블 코인 USDC을 기초 자산으로 합니다.

USDC Derivatives(USDC 선물)
USDC Derivatives(USDC 선물)

Earn

바이비트 스테이킹 디파이 서비스와 런치풀, 마이닝등 국내 거래소에서는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만족을 제공합니다.

바이비트 런치패드 < 하는 방법 클릭

바이비트 EARN
바이비트 EARN

바이비트 지갑이동

자유롭게 바이비트 지갑전송이 가능합니다. 지갑에서 원하는 코인을 선택 후 Transfer를 누르세요.

바이비트지갑전송
지갑 사이 전송

팝업 창에서 From(보내기전 지갑) 에서 To(보내고 싶은 지갑) 설정 후 수량을 입력 하고 Confirm을 누르면 지갑 이동이 완료됩니다.

단 포지션 예약 상태에서는 지갑 이동이 불가하며 매수, 매도 예약 취소 후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지갑 이동
바이비트 지갑 이동

바이비트 지갑주소 확인

주소가 제공되는 지갑은 선물 지갑과 현물 지갑이 있으며 Derivatives, Spot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Deposit을 누르세요.

바이비트 지갑 주소
바이비트 지갑 주소

그러면 아래와 같이 지갑 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처음 한 번은 지갑 생성을 해야 합니다.

바이비트 지갑 주소 확인
바이비트 지갑 주소 확인

비트코인거래소.NET 에 있는 모든 가입 링크는 BYBIT 최대 혜택 가입 링크입니다.

본 블로그를 통해 가입한 분들에게는 거래 방법 및 기타 정보도 공유하고 있으니 편안하게 연락 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