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업비트 입출금 중단 유명 거래소 (주멕스, 멕스씨, 페맥스 등 16개 거래소 )

업비트 입출금 중단 거래소

우려했던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앞으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계속 하실 생각이면 아래 글 정독하세요. 언제 없어질 거래소는 반드시 피하시길 바랍니다.

가상화폐 거래소는 은행과 다르게 망하게 되면 5,000만원 한도 예금 보험도 없으니 혜택, 수수료만 따지지 마시고 반드시 정상 거래소에서 거래하세요!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비트코인 대표 거래소

제가 오래 전부터 비트코인 대표 거래소인 바이비트(bybit), 비트겟(bitget), 바이낸스(binance), 비트멕스(bitmex)만 추천한 이유가 드디어 증명 되었네요. 카페나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위의 4개 거래소 이외에는 거래를 하지 말라고 당부드렸는데, 대부분 상관 없다고 그냥 거래를 하더라고요.

★ 앞으로는 아래 4개 거래소 이외에는 절대 거래하지 마세요! ★

비트코인 대표 선물거래소
비트코인 대표 선물거래소

합법 거래소 수수료 할인

앞으로는 아래 링크에 있는 4개 거래소 이외 절대 거래를 하지 마세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입출금이 전혀 문제 없는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 최대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이번 입출금 제한 불법 영업 행위 거래소에 대해서 설명 드려볼게요.

업비트 입출금 중단 거래소

금융정보분석원(FIU)은 8월 17일 내국인을 대상으로 미 신고 불법 영업 행위를 하는 16개 외국 가상 자산 사업자 (거래소)를 특정금융정보법 위반 혐의로 수사 기관에 통보 했으며, 입출금이 중단 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특정금융정보법 시행령 제10조의20에 따라 미신고 사업자와 영업을 목적으로 거래하는 것이 금지되므로, 위 불법 거래소 관련 가상자산 입출금을 아래와 같이 제한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한 일시

2022년 8월 28일(일) 밤 12시 부터 ~

비트코인 불법 거래소

쿠코인(KuCoin), 멕스씨(MEXC), 페맥스(Phemex), 엑스티닷컴(XT.com), 비트루(Bitrue), 지비닷컴(ZB.com), 비트글로벌(Bitglobal), 코인더블유(CoinW), 코인엑스(CoinEX), 에이에이엑스(AAX), 주멕스(ZoomEX), 폴로닉스(Poloniex), 비트엑스(BTCEX), 비티씨씨(BTCC,구 BTC차이나),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파이넥스(Pionex)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선물거래소 경력이 조금만 있더라도 대부분 알고 있는 유명한 거래소가 이번에 불법 거래소로 선정되어 입 출금이 중단 됩니다.

업비트 입출금 중단 거래소 주멕스
업비트 입출금 중단 거래소 주멕스

페멕스 입출금 중단
페멕스 입출금 중단

멕스씨 입출금 중단
멕스씨 입출금 중단

제한 내용

위의 16개 거래소 금액에 상관 없이 가상자산 입출금 제한

유의 사항

회원께서는 자신이 이용하는 가상자산사업자가 특금법에 따라 적법하게 신고된 사업자인지, 금융정보분석원(FIU)에 의해 입출금 등 거래 금지 대상으로 지정된 거래소가 아닌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신고 가상자산사업자는 특금법상 신고 요건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가 적절하게 갖추어지지 않아 개인정보 유출, 해킹 등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며, 자금세탁방지 관리ㆍ감독을 받지 않아 자금세탁 경로로 악용될 우려가 있습니다.

특히 위 16개 거래소를 통해 입/출금 거래를 할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제한 등 조치가 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코인 거래를 시작한지 5년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 많은 불법 거래소가 없어지는 것도 봤고요. “어디 비트코인 선물거래소가 무슨 이벤트 한다”, “수수료가 저렴하다”, “입금 이벤트가 있다” 이런 거에 현혹되지 마시고 바이비트, 비트겟 2가지만 가입해서 거래만 해도 수 많은 가상화폐 거래가 가능합니다.

특히 해당 거래소에서 많은 이벤트 및 대회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금융정책에 따라서 잘 운영되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아래 가입 링크는 수수료 최대를 보증합니다. 클릭 후 가입만 하면 바로 적용 됩니다.


비트겟 수수료 할인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