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선물 거래 하는법 5단계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 선물거래 하는 법 5단계

  1. 업비트 가입
  2.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
  3.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코인 전송
  4. 바이비트 USDT 환전
  5.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시작

안녕하세요. 지난 번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국내 대표 거래소인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하는 법 정보입니다. 각 단계별로 꼼꼼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천천히 따라 해보세요.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설명에 앞서 아래 링크는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바이비트로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만 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프로 + 최대 증정 혜택 가입

1.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소 가입

사실상 국내 모든 거래소는 특금법으로 레버리지 거래가 안됩니다. 다만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 업비트도 필수로 가입을 해야 하니 본 포스팅을 따라 레버리지 거래 시작해 보세요.

업비트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2단계로 가세요.

업비트 가입은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앱 마켓에서 업비트 다운로드 후 가입을 진행하세요. 업비트는 케이뱅크와 협약이 되어 있어 케이뱅크 계좌 개설은 필수입니다.

2.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

대한민국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하는 비트코인 선물 거래소인 바이비트 순위는 전 세계에서 2위입니다. 빠른 CS와 번역을 통한 한글 상담 가능, 편리한 거래 기능, 각종 이벤트 대회로 인기가 매우 좋습니다.

저를 비롯한 많은 코인 투자자들이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가 안되어 바이비트에서 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순위
바이비트 거래소 순위

* 대한민국도 초기에 선물거래를 장려했다면 업비트도 저기 순위에 있었을 겁니다. 하루 빨리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가 가능하여 업비트 선물거래 방법 포스팅을 작성하고 싶네요.

특히 트래블룰에 문제가 없어 국내 거래소에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가입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최대 거래 수수료 할인 및 증정금을 받아야 하며 아래 링크 클릭 후 가입만 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10-7321-4144, 전화번호를 남긴 만큼 최대 혜택을 보증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프로 + 최대 증정 혜택 가입

레퍼럴 코드 직접 입력 시 : 14427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바이비트 가입창이 나옵니다. 1 or 2 에서 이메일 혹은 휴대폰 가입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이메일 주소 (혹은 휴대폰 번호) 및 패스워드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바이비트 가입
바이비트 가입

다음 화면에서 인증 번호를 입력하세요. 휴대폰 가입은 문자로 이메일 가입은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갑니다. 60초 이내로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레버리지 거래소 가입 인증
레버리지 거래소 가입 인증

3.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코인 전송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업비트에서 바이비트 코인 전송

업비트와 바이비트 가입이 완료되었으면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코인을 전송해야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계좌이체하듯이 바이비트 코인 입금 주소만 알면 쉽게 코인을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코인 전송 시 리플 코인이나 이오스 코인으로 전송하세요. 수수료도 저렴하고 코인 전송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아래 포스팅에 바이비트 입금 주소 확인하는 방법부터 업비트에서 출금 신청하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천천히 따라 해보세요. 매우 쉽습니다.

4. 바이비트 USDT 환전

바이비트에 코인이 전송되었나요? 그럼 레버리지 거래를 하기 위해 USDT로 교환을 해야 합니다. USDT란 간단하게 설명하면 달러와 1 대 1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 필요한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PC에서는 Assets – Convert를 클릭하세요.

바이비트 usdt 환전 방법
바이비트 usdt 환전 방법

모바일 앱에서도 Assets 클릭 후 Convert를 클릭하면 됩니다.

바이비트 usdt 환전
바이비트 usdt 환전

바이비트 USDT 교환 방법은 코인을 보유한 지갑 선택 후 FROM에 코인 선택, TO에 USDT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아래는 PC 화면이며 모바일 앱에서도 방법이 동일합니다.

바이비트 USDT 교환
바이비트 USDT 교환

5.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시작

이제 선물 지갑에 USDT까지 보유하고 있나요? 그럼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를 시작하면 됩니다.

레버리지 거래는 일반 코인 현물 거래와 다르게 상승 방향, 하락 방향 둘 다 투자 가능하며 본인 자금에서 최대 100배까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Derivatives – USDT Perpetual 클릭하면 레버리지 거래 할 수 있는 코인이 나옵니다.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모바일에서는 Derivatives 1번 클릭 후 USDT-Perp 2번 클릭, 3번에서 레버리지 거래 할 수 있는 코인이 나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바이비트 선물거래

선물거래 (레버리지) 할 코인 선택 후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거래창 사용법을 숙지하세요.


현재 업비트 레버리지 하는법 은 없지만 만약에 특금법이 완화되어 업비트 선물거래소 명칭이 생겨나더라도 거래량 때문에 해외 거래소에서 투자를 할 것 같습니다.

업비트 선물거래 방법
업비트 선물거래 방법

그래도 더 늦기 전에 업비트 선물거래소 가 생겨났으면 합니다. 내년에는 업비트 레버리지 거래 방법을 업비트만 사용하여 포스팅했으면 하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